@ceoLeeKunHee – Lee KunHee – ??????, ?? Discreet Language Coaching??? ??? ???? ?? Shauna D. Mobley El-Khatib??? ???. ??? ???

Shauna Mobley Elkhatib sent a message to Lee KunHee that said:

안녕하십니까,
저는 Discreet Language Coaching이라는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Shauna D. Mobley El-Khatib이라고 합니다. 아시아 전역에 걸친 엔터테인먼트 산업 내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함으로써 양측 모두에게 이득이 될 수 있는 사업 제안을 드리고자 이렇게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.
현재 저는 사우디 아라비아에 거주하고 있으며 사우디 로열 패밀리와 그 외 단체의 고위 구성원들께 맞춤식 언어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또한 미국 국무부와 함께 일하며 동맹국의 육군특수부대의 소속원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위해 미국군부대와 파견을 나간 경력이 있습니다. 이 포지션은 클리어한 정부의 보안검사와 높은 신용도를 요구합니다.
최근 조사해 본 바로는 엔터테인먼트 관련업에 계시는 많은 고위 관계자분들께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한층 더 성공할 수 있는 스킬이 더욱 필요하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. 제가 읽었던 여러 기사들 중 인상 깊었던 것은 많은 소속사가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인터뷰 시 발언 제한이나 함구를 지시한다는 것입니다. 그들의 언어실력이 공개적인 자리나 팬미팅 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.
저에게 기회가 주어진다면 귀사의 고객에게 이와 관련된 특수 레슨을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함께 논의하고 싶습니다. 요청하신다면 이력서와 관련된 경력증명서, 그리고 전 직장 상사로부터 저의 높은 신용을 유지할 수 있었던 주력업무내용과 전문적인 행동, 실력에 대한 추천서를 기꺼이 제공하겠습니다.

Comments are closed.